방은영 회장 2017년‘세계 신지식인’ 선정

방은영 회장 2017년‘세계 신지식인’ 선정

0
SHARE

방은영 Imperial Country club회장이 4월 25일 국회의사당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세계 신지식인인증식에서 제 29기 세계 신지식인으로 선정 되었다. 방은영 회장은 재 브라질 대한체육회장, 골프협회장, 한인수석부회장을 역임 하였으며 현 민주평통위원 및 세계한인 골프연맹 부회장이다.

신 지식인 선발은 세계 신지식인협회 심사위원단이 구성되어 엄정한 심사를 거쳐서 선정되며 방회장은 남다른 사고와 창의성 및 한인회, 체육회 등 소외된 동포들을 위한 나눔 활동 노력을 인정받아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시상식장에서 그를 만났다.

방은영 회장은 항상 더 늙기 전에 어떤식으로 고국에 공헌할 것인가를 고민하였다고 한다. 그래서 또 다른 도전을 시작 하였고, 흐름을 예측하기 어려운 신규 시장보다는 재편시장 속에서 판을 뒤집을 수 있는 아이템을 찾으러 각고의 노력 끝에 아사이베리를 찾았단다.

img-20170411-wa0002

아사이베리는 브라질에서도 비행기를 타고 하루를 가고 또 다시 배를 타고 하루 이상을 더 가야만 도착 할 수 있는데 포도알보다 굵은 속 열매를 버리고 껍질을 먹는다. 이것이 오리지날 (Original) 아사이베리 랍니다.

지난 여러 세기 동안 아마존 지역 원주민들은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는데 아사이베리를 민간요법으로 사용 하였는데요, 니콜라스 페리건 박사는 미국 오프라 윈프리 특집쇼에서 “아사이베리는 완벽한 영양을 갖춘 전 세계에서 가장 영양이 풍부한 식품중 하나이다”라고 역설 하였고, 특히 수 백 년 동안 브라질 원주민들이 겪는 홍수 범람 후 기아에서 구출해준 에너지원 식품으로 칭송되었습니다. 그 열매를 가공 후 브라질 현지에서 냉동건조 시켜 수입하여 한국에서 음료, 화장품, 의약품 등으로 공급하고자 공장 및 법인을 설립중입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img-20170411-wa0000

현재 건강식품 시장을 정리 해보면 베리(Berry) 뷰티(Beauty)건강에 이로운 (Benefit)등의 키워드가 올해 이슈다. 세계 10대 슈퍼 푸드의 하나인 블루베리가 국내에 소개된 이후로 블루베리 열풍이 굉장했었다. 이토록 베리(Berry)류의 인기가 급성장 하면서 브라질 아마존강 열대 우림 지역에서 자라는 야자수 열매인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원주민들이 “생명의 나무열매”라고 부를 정도로 유명하다. 암,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고, 면역강화, 노화방지, 폐기능 향상, 시력, 신장, 간, 혈류기능개선 및 천연 비아그라라며 수험생을 둔 부모와 직장인 노인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SHARE